끄적끄적

북촌한옥마을 애견동반 슬로우포레스트 후기 본문

soso하게 먹으러

북촌한옥마을 애견동반 슬로우포레스트 후기

ta bom 2020. 11. 18. 18:35

엄마 모시고 한옥마을 가야지 가야지 하고
미루다 드디어 가 본 "북촌한옥마을"



곳곳에 이쁜곳들이 너무 많다!!

하나하나가 다 잘 꾸며놓은!!


여긴 베스킨라빈스도 한옥.. 이쁘다😳



카페 가는길에 찍은 길거리




조금 더 지나니
추억의 불량식품도 파는 곳, 발견!

여기있는거 한번씩은 다 먹어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저런 구경하면서
도착한 슬로우 포레스트!!

외관을 못찍었다 ...ㅋㅋㅋ




메뉴판!

그 중
보인건
멍푸치노!!!

강아지가 먹을 수 있는ㅋㅋㅋ
센스 있다


하얀 그릇에 담겨있는 멍푸치노!



우리 강아지가 달라고 옆에서 난리치는중..ㅎㅎ


주변에서 강아지 귀엽다구하는뎌
우리 강아지 ㅠㅠ겁 많아서 피해다니기 바쁘다😂


커피 다 마시고
위에 루프탑으로 이동!



확실히 루프탑 너무 내 취향저격 ㅠㅠ감동



위에서 본 단풍구경!!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각 층마다 잘 꾸며놓고
시간이 지날수록 사람들이 많이온다!


사실 강아지 데리고 다니다보면
동반 식당, 동반 카페가 많이 없는 입장에서
슬로우 포레스트는 너무 좋음 ㅠㅠ





집으로 돌아가는길에


아쉽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