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요즘 대세 네일스티커 넬로 본문

soso하게 쇼핑

요즘 대세 네일스티커 넬로

ta bom 2018. 7. 20. 22:44
요즘 너나 나나 다 한다는 네일스티커를 가지고 와봤습니다~

 
저는 데싱디바 네일밖에 안해봤던터라 네일스티커...? 했지만

친구의 적극적인 권유로 구매!!!

넬로 스티라고해서 지금 이벤트가로 1개당 7,900원!!

 3+1 행사하고있습니다.



저는 3개 구매했더니 1개 증정용까지~


뒷면에는 사용방법에 대해서도 나와있어서 처음해보는 사람들도 쉽게 해볼 수 있습니다!


 

바로 실천에 옮기는 나란 여자 ㅎㅎ

 

 

아세톤으로 손톱을 정리해주고~

이렇게 자신의 손톱에 맞는 크기를 찾아서 그냥 붙여주면 끝!!

 


크기는 안에 들어있는 버퍼로!!
(전 불편해서 손톱깎기로..ㅎㅎ)


 

 

완성샷!

멀리서보면 자연스러워보이죠?!



저는 개인적으로 데싱디바랑 비교해보자면 네일스티커 추천!!

 


1. 데싱디바는 손톱사이가 머리카락이 잘 끼임 (특히 머리감을때ㅠㅠ)

 

 2. 데싱디바는 한번 손톱이 붕뜨면 걍 벗겨짐 

 

3. 데싱디바는 원래 내 손톱과 그 위에 붙이 네일이 자세히 보면 따로 놀음

 

그 런 데 !!!!

 

1. 네일스티커는 말그대로 스티커라서 머리감을때 손톱에 머리카락이 끼인다거나 전혀 그런게 없음.

2. 네일스티커가 유지력이 더 오래가는듯

3. 네일스티커가 조금 더 저렴함.

 



이번 여름엔 기분 데일리용으로 네일스티커 시도해보셔도 될듯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