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한번 먹으면 또 먹게되는 안주야 닭발 본문

soso하게 먹으러

한번 먹으면 또 먹게되는 안주야 닭발

ta bom 2018. 9. 21. 21:13

오늘은 집에서도 쉽게 먹을수 있는 닭발을 가지고 와봤습니다~~



닭발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인데요 ㅎㅎㅎ



저는 매우매우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친구네 집에 놀러갔을때 매운닭발이있길래
만든건지 산건지 물어본적이 있는데
친구가 산거라고하더라고요!!
그래서 어디서 샀냐고 물어봤더니
롯데마트에서 "안주야 닭발"이라고 있다고 해서

인터넷에 찾아보니 편의점에서도 팔더라고요!!



인터넷최저가로는 5천원정도면 살 수 있고
배송비3천원정도가 붙더라고요!


추석연휴가 껴있고 지금 당장 먹고싶어서
편의점으로 ㄱㄱㄱ!!!!

편의점은 7,900원이네요ㅜ



그렇게 사온 닭발!!




벌써부터 군침이 ㅎㅎㅎ




먹는 방법도 간단해요!

전자레인지에 1분동안 돌리기만하면 끝!


비닐을 뜯지말고 돌리라고해서 돌렸는데
안에서 터지는줄알고 조마조마했답니다ㅜ


비닐이 빵빵해서 나온...


양은 몇개안되지만
먹고싶을때 먹을수있는게 얼마나 좋던지ㅜ



*주의사항*

-진짜매움

 못드시는분은 주의



저는 재구매 의사있어요!!

물론 다음엔 인터넷으로 여러개주문해서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