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파데 대신 쓰는 마데카 리페어 밤 크림 본문

soso하게 쇼핑

파데 대신 쓰는 마데카 리페어 밤 크림

ta bom 2019. 9. 21. 14:57

센텔리안24 마데카 리페어 밤 크림

잘쓰고 있는 파운데이션이 다 떨어질때쯤 선물 받은 이 아이

 

어디에 쓰는 물건인가,,,?

설명을 봐도 모르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넷 찾아보니 대충 선크림+프라이머 같은 기능을 가진거 같음

 

일단 받았으니 쓰긴 쓰는중

 

사용법은 간단

원래 하던 화장에서

스킨로션 - 선크림 - 리페어 밤 크림 - 팩트로 살짝

 

(파데가 촉촉한 느낌이라면, 리페어 밤크림은 조금 매트한 느낌?)

그래도 파데 대용이나 가끔씩 매트하게 하고 싶을 때 쓰면 괜찮을거 같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