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카페인가? 공장인가? 동탄 어반리st 본문

카테고리 없음

카페인가? 공장인가? 동탄 어반리st

ta bom 2020. 2. 19. 11:25

제 버킷리스트중에 하나인 카페투어!!

왜이리 이쁜 카페들이 많은건지 ㅜ_ㅜ

이번에는 동탄에 이쁜 카페를 갔다왔는데요!!

처음에 너무 커서 카페인지, 공장인지 몰랐다는..ㅎㅎ
카페에 주차요원이 있는곳은 처음 봤네요ㅋㅋㅋㅋㅋㅋ



카페 정문

여기서도 사진 많이들 찍으시더라구요~


안에 내부


외부가 크니, 안에 내부도 되게 크네요!

빵 종류도 엉청 많아서 고르기 어려웠어요ㅠ_ㅠ

항상 커피는 아메리카노와 빵은 마늘쪽빵😋 초코범벅!!
굿초이스!!!

자리잡기가 너무 힘들어서 자리 잡는것만 이십분걸린듯😂

안에 내부에 구경할곳들도 많더라구요!

여기는 아이들이 노는곳 같은??
가족단위, 애기들도 확실히 많이 오더라고요!
가족위주가 80프로 비중 ㅎ.ㅎ

그리고 이어지는 뒷길로 나가면
이런곳도 있더라구요!

동탄에 간다면 한번쯤은 꼭 가봐도 될만한 카페!!

물론 사람들 많은 점심먹고 난 시간은 피해서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