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오산에 분위기 좋고 맛도 좋은 레스토랑 보나카바 본문

soso하게 먹으러

오산에 분위기 좋고 맛도 좋은 레스토랑 보나카바

ta bom 2020. 8. 25. 21:55

오산에 자주 가는편이지만
항상 먹을곳이 없어서 똑같은 고민만 하다가
눈에 들어온 "보나카바"


후기가 엉청 많았지만,
레스토랑이라고해서 살짝 부담이 되긴했다..ㅋㅋㅋ

특별한날도 아닌데
뭔가 비싸게 한 끼 먹어야 할 거 같은..?

그래두 후기들이 좋으니까 한번쯤은 가봐도 좋을거같아서
바로 전화하고 고고!!


주차장은 다른 식당들이랑 공용으로 사용하는거 같았다.


외관부터 이쁘다..
오길 잘했엌ㅋㅋㅋㅋㅋㅋ




곳곳에 포토존들도 있다!


여기서 잘찍으면 인생샷 건질듯👍


밥 다 먹고 밖에서 커피 마셔도 딱!

외관 십점만점에 십점!!

안에 안내 받은곳!
내부는 1층과 2층이 있고
우리는 1층 중에서도 안쪽으로 안내받았다.

11시오픈인데 11시 조금 넘어서 왔더니
아직 사람들이 많이 없음 ㅎ.ㅎ


여러 종류를 먹어보려고
종류별로 리조또, 파스타, 피자를 시켰다.


그리고 이후에 라자냐까지!


맛은 후기들처럼 맛있다😋
가격은 다른곳에 비해 레스토랑이라 그런지 조금 비싼편..

오천원 추가하면 스프 + 커피 or 샐러드 + 커피를 주길래
하나하나씩 시키고(샐러드는 못찍음 ㅜ)


후식으로 아이스아메리카노까지!!

훌륭한 점심이였다👏👏

나는 낮에 가봤었지만,
저녁에 가면 조명때문에 더 이쁠듯!

한번 가보지 뭐~ 했던 곳이였는데
다음에 또 갈 거 같은ㅋㅋㅋㅋㅋㅋ

보나카바 굿💕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