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우이동에서 여기 모르는 진짜 손해인 세인트블랙 본문

soso하게 먹으러

우이동에서 여기 모르는 진짜 손해인 세인트블랙

ta bom 2020. 11. 11. 22:05

워낙 카페가는걸 좋아하는터라
친구랑 퇴근하고 이쁜카페 찾다가
카페 바로 옆에 되게 웅장한 레스토랑이 있는거...


친구랑 카페 가기전에 밥부터 먹자고해서
바로 고민도 안하고 들어감ㅋㅋㅋㅋㅋㅋ

외관이 다 안찍힘ㅋㅋㅋ




다행히 사람들이 별로 없었음!

번화가 쪽이 아니라서 그런가??


거의 전세내듯 찍음.. 좋다




친구랑은 항상 먹는게 거의 정해져있음ㅋㅋㅋ






기본셋팅




그리고

필라치즈칼조네랑



새우크림빠네


내 손은 또옹...손인가..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맛없어 보이기 찍기도 힘든데😭



그치만, 진짜 맛은 핵핵강추!!!!

가격도 비싸지않고

고급스런 레스토랑에

직원들도 친절함

포토존이 어딘지도 하나하나 알려주심..리스펙!!


진짜 나중에 꼭 다시 갈거임 ㅠㅠ


밥 다먹고 바로 1분? 2분 거리에
새로 생긴 몽브루 카페




아주 최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