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구석에 조그마한 맛집 낙곱새! 본문

soso하게 먹으러

구석에 조그마한 맛집 낙곱새!

ta bom 2020. 12. 9. 18:33

12월은 정말 겨울은 겨울이네요ㅠㅠ
너무 추운것...★

추우니까 생각나는 낙곱새...
(이쯤이면 거의 억지로 껴맞추기 수준ㅋㅋㅋㅋㅋㅋ)


요즘 빠진 음식중에 하나랍니다!

제가 가는 집은 "구석집"이라는 낙곱새인데요~
체인점이랍니다!


푸짐하지않나요?!😭



맵기는 입맛에 따라 고르시면 되시고

직원분? 사장님?이 타이머를 가져다주실거에요!




기다리는 동안
만두!!! 주문!!

저는 개인적으로 만두는 피가 얇은게 좋더라구요 ㅎㅎ




만두 먹는 동안
타이머가 울리면

요로코롬
맛있는 낙곱새가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은


볶음밥이죠~👍
(열심히 먹은 흔적ㅋㅋㅋㅋㅋㅋ)


이상
"구석집" 낙곱새 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