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여자들의 필수템, 타투립 포렌코즈 본문

soso하게 쇼핑

여자들의 필수템, 타투립 포렌코즈

ta bom 2017. 5. 31. 15:48
날씨가 벌써부터 더워지는거 같아요 ㅠㅠ


여름이면 화장도 번지고,

립!!립!!!도 지워지고!



그래서 오늘 립틴트 소개해드리려구요~



제가 웹쇼핑을 조금 즐겨하는편인대요^^..

 


우.연.히 보게 된!!

 


(출처-포렌코즈 홈페이지)

 



때마침 쓰고있는 립스틱이나 틴트들이


다 떨어져 갈 쯔음이라 사긴해야하는대..


이러고 있던터라!!!


 



사실 포렌코즈...? 뭐지? 하며 인터넷에 쳐보니



 


(출처 - 네이버 검색화면)

 


이미 많은 사람들이 이용중이더라고요!

그리고 지금은 1 + 1 행사까지!!

 





 

색상도 다양하네요!ㅎㅎ

 


저는 그중에서도 카민색상과 아잘레아 색상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일하는곳으로 배송이!!

(총알배송 조아유) 



 

 


아이 이뻐라 ㅎㅎㅎ

 

 


 


카민색상과 아잘레아 색상과 더불어

 




 

사은품으로 아이브로우 타투마스터?!까지 같이 왔네요!!

 


 


카민색상은 말린장미 색상이라고 해서

먼저 발라봤는대요!

 

 


*확대 주의* (혐오주의)

 



 

잘보이라고 듬뿍 발랐습니다

 



색깔이 너무 진한거같기두하고..^^;;

 

 



음 나중에 자연스러워지겠죠~ ㅎㅎ

 

 


일단 촉감은 매우 촉촉하고요

진짜 사진에 안나와서 그렇지

발색이 굳굳!!

저는 만족입니다!


 


여름에 물놀이를 가도, 밥을 먹어도

덜 지워질테니 ㅎㅎ

덧바를일이 적어지겟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