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주문하면 드라이아이스 나오는 노원 르다 본문

soso하게 먹으러

주문하면 드라이아이스 나오는 노원 르다

ta bom 2021. 1. 2. 12:44

코로나 격상되기전 갔던 곳인데
문득 사진첩 보다가 발견했네요 ㅎ_ㅎ



노원역 10번 출구쪽 주변이지만,
구석에 있어서 지도보고 가시길!




안에 내부도 엔틱한 분위기!




기본 아메리카노는 드라이아이스로 안나오고

메뉴판에 빨간스티커 붙은 음료만 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일부러 빨간 음료 붙은 음료로 주문ㅋㅋㅋㅋㅋㅋ


홀로 밖에 나와있는 아메리카노..ㅋㅋㅋㅋㅋㅋ




드라이아이스는 추가 원하면 또 넣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드라이아이스도 나오니까

괜시리 더 맛있는 느낌 ㅋㅋㅋㅋㅋㅋ


추천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