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스마트폰 확대기 솔직 후기 본문

soso하게 쇼핑

스마트폰 확대기 솔직 후기

ta bom 2021. 1. 23. 16:35

요즘들어
쇼중인가? 싶을 정도로 쇼핑을 많이 하는거같네요..ㅠㅠ



괜시리 신기해서 산 "스마트폭 확대기"


9900원에!!


솔직히 리뷰들 보고 반신반의하며

사볼까 고민만 일주일정도하다가

계속 이럴거 그냥 구매해버렸습니다😂



설명서 볼 것도 없고




심플하네요

밑에 동그란 부분을 잡아주면


이렇게 됩니다



저 뒤에 스마트폰 올리면 끝!
ㅋㅋㅋㅋㅋㅋ



솔직후기요..ㅡ?


네...

돋보기식이라서 눈아프고
사고나서 왜 샀을까 후회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