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짜장은 검정인데... 하얀짜장??? 차이나타운 연경 + 아키라 카페 본문

soso하게 먹으러

짜장은 검정인데... 하얀짜장??? 차이나타운 연경 + 아키라 카페

ta bom 2021. 3. 1. 20:49

인천에 바람 좀 쐬러 갈 겸,
차이나타운에 갔다왔습니다 : )



생각보다 한산하더라구요 ㅎㅎ



날씨도 흐릿한게 한몫한듯 합니다!




차이나타운에는 많은 중국집이 있는데

그 중에 제가 간 곳은 "연경"



안에는 사람들이 많아지만
넓은 만큼 회전율도 빠르더라구요!


저희는 이미 아침밥을 많이 먹고 온 상태라ㅠㅠ



무난하게
짬뽕과 짜장 하나씩!

오른쪽에 있는게 "하얀짜장"입니다!!


비주얼은... 맛은 날까? 싶었지만


잉????


신기하게도 익숙한 짜장면 맛이 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 !!!

심지어 맛있어요👍



배만 안불렀다면,
다른것도 하나씩 시켰을..뻔...


간단하게 점심 먹고,
당연히 커피 한잔 아니겠나요~?


차이나타운에 유일하게 리뷰 많은 카페!



아키라 카페입니다!




확실히 이쁘네요 ㅎ.ㅎ

여기가 포토존인듯 합니다!





그리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또 방이 있네요!



그리고 위로 올라가면



날이 좋으면
여기서 커피 한잔하기 좋겠어요~



인천 나들이 갔다가
하얀짜장이라는것도 먹어보고
바람도 쐬고!

한번쯤은 가보기 좋은거 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