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비건 카페, 포천 퍼르 본문

soso하게 먹으러

비건 카페, 포천 퍼르

ta bom 2021. 5. 24. 15:00

sns에서 유명한 통유리 "퍼르"
찾아보니 포천에 있더라구요!


차타고 쭉 가다보니 보이는 카페 하나ㅋㅋㅋㅋㅋㅋ



외관은 작아보이지만
이래뵈도 지하, 1층, 옥상까지 3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기가 지하!

바로 앞에 저수지가 있어서 운치있더라고요 ㅎㅎ


이렇게 통유리가 있지만
통유리는 밝은날 와야겠어요..ㅎㅎ
그림자가 비침



다시 1층으로 올라와서
음료랑 빵을 주문하려는데


마시는 커피나 음료는 무조건 병음료만 판매를 하고
가격대가 좀 있더라고요..ㅎㅎ

심지어 빵은 비건....? 채식주의..

음.. 제 입맛에는 비건과는 거리가 먼 걸로..ㅋㅋㅋ



카페는 잘 꾸며놨는데

커피와 빵은 살짝...아쉽습니다ㅠㅠ




저는 여기 한번 온 걸로 만족..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