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신시가지쪽에 생긴 새로운 카페24 본문

soso하게 먹으러

신시가지쪽에 생긴 새로운 카페24

ta bom 2017. 8. 3. 20:02
오랜만에 글쓰는거같네요 :)

 



요즘 날씨 덕에 매번 폭염에 시달리고 지치고 지치고ㅠㅠㅠ



더위를 피하기 최적화 된 장소!! 카페

 

 



일끝나구 친구랑 길가다가 보게 된

새로운 카페가 잇길래 gogo!!


 

 

 

 

 


안에 내부가 이렇게 생겼습니다


음 나름 깔끔하고 이쁜거같아요~!


 

 

 

 


화장실도 한번 찍고!


 

 

 

 

 



가장 중요한건 메뉴죠ㅎㅎㅎ

 




 

케잌이 너무 다양한대

 

3개만 시켰답니다!ㅎㅎ


 

 

이거는 쿠앤크케잌

 

 



 

 

이거 이름이 레드벨벳케이크였던거같아요!!

쫀듯하니 크림이랑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 )

 

 



마지막으로

초코크림무스!!

 

 

 



이거는 일반 케이크 위에 올라가는 생크림?! 이라고 보시면 될 거 같아요~

 


친구랑 찍다가 나중에는 먹기만 열중했다는...ㅎㅎㅎ

 

 



카페가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디자인도 이쁘더라고요

 

 


무엇보다 24시간이니!!

 


공부하는분들이나,

늦게까지 카페에서 얘기를 하고싶다하는분들께는

추천입니다!!(^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