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브라질에서 그리운 한국-1 본문

soso하게 여행

브라질에서 그리운 한국-1

ta bom 2017. 9. 28. 01:26
친구들과 브라질로 어학연수를 왔습니다~~

 



그래서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됐네요ㅠㅠ

 

 


한동안 얼마나 정신이 없었던지!!
그러다가 생각난..My blog...★

 

 


그래서 이제부터 브라질 일상생활을
올릴까 합니다 ㅎㅎㅎ

 


일단 브라질에 오니...

가장 생각나는건 한국음식 ㅠㅠㅠ

브라질은 음식들이 대체적으로 단짠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

 

 

 



그러다가 알게 된 한인마트!!!!!

어찌나 반갑던지 ㅠㅠㅠ



 

타지에서 보는 과자들과




라면!!

 
(한국에서 라면 대부분 천원대면 사먹는데 여기는 저 봉지라면 하나에 이천원꼴..)

 

 

 




 

 

 


신나서 여기저기ㅎㅎㅎㅎ

 


 


브라질은 야채나 과일들은 대체적으로
한국보다 싼 편입니다!

 


채소들이 되게 크다는 ㅎㅎ

 




과일은 진짜 달달 ㅠㅠㅠ

브라질에서 과일 먹는 낙으로 살고있습니다



자주오기는 힘들고 종종 생각나면 한국음식 사먹으러 와야겠네요~

'soso하게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Brasil sopping 스타벅스  (21) 2017.10.27
브라질 시장 - feira  (33) 2017.10.03
집에서 간단하게 먹는 점심  (23) 2017.10.0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