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분위기 갑, 맛도 갑 도쿄스테이크 본문

soso하게 먹으러

분위기 갑, 맛도 갑 도쿄스테이크

ta bom 2018. 6. 12. 23:16

오늘 날씨가 너무 좋지 않나요~?!

 


이런날에 배도 출출해지고
(사실 항상 출출하다죠)


친구와 저녁 먹으러 돌아다니던중

 

 


새로 생긴거 같아보이는 가게에 들어갔습니다 총총..★

 


"도쿄스테이크"

 

 

인터넷에 찾아보니

 
요기도 체인점이더라고요 ㅎㅎ



 

일단 주문하는 방법!!



-메뉴판을 확인한다.


-메뉴를 고르고 종이에 체크.


-음식을 기다린다.

 

 

 


 

 

 

저랑 친구는 등심스테이크 M

+

난바 카이센 크림파스타

 

 



주문하고

기다리는중~


 

 

 

 



조금 있다가

음식이 나왔는대요

 

 

 

 

 

 



먼저, 등심 스테이크

  

하 보기만해도 행복하네요

저 육즙..♥

 

 

 

 

 





그리고,

 

난바 카이센 크림파스타
(이름이 어렵;;;)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메밀과 미니오뎅을 준다는 사실!!

 

 

 



그리고


음식이 나온 후로는....

 



사진을 찍지 않고
먹었다는..^^;;

 



맛★★★★
인테리어★★★★
위생★★★★


나름 처음 와 본 음식점이지만
훌륭하네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