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연말에 어디갈래? 힐링하기 좋은 분위기 있는곳 - 멜트(Melt) 본문

soso하게 먹으러

연말에 어디갈래? 힐링하기 좋은 분위기 있는곳 - 멜트(Melt)

ta bom 2017. 1. 3. 23:21
오늘 제가 갔다온 힐링하기 좋은곳 소개해드릴까?!싶어서 왔습니다~~

 


오늘의 힐링 장소는 "멜트"!!!!

 


들어보셨나요?!

 

 



전 친구들 덕에 처음 알았습니다 껄껄 ㅎㅎ

 

 

 

일단 올라가는 입구부터가 마음에 듭니다
(파스타가 맛있는 집이래요ㅋㅋㅋ)

 





안에 내부도

 

깔끔하니 분위기도 너무 좋고요~~



 

 



역시 분위기 좋은곳은 사진 찍기 좋은 장소가 아니겠어요?!ㅎㅎㅎ

(얼굴은 가리는 센스 ㅎㅎ)

 

 


친구들이랑 손이 바쁘게 사진 찍고 놀다보니 간단하게 빵부터 나오더라고요

 

빵이랑 그 옆에 저 소스는 식초랑 기름? 섞은거라던대 많이 호불호가 갈리는 맛이더라고요ㅠㅠ

 

 

 제 입맛에는.. 

 

 음 그냥 그랬는대

 

친구는 맛잇다고 하더라고요!

 

개인차이니까요 ㅎㅎ

 

 

 

 

 



코스요리 마냥 하나하나씩 나왔는대

 

제가 초록색야채들을 안좋아하는대 여기 샐러드는 맛있더라고요

 


파스타는 뭐 말 할 필요도 없습니다 ㅎㅎ


 

고르곤졸라는 꿀에 찍어먹으면!!!!굳


 


맛이야 음식점 어딘들 맛이 없겠다만은

 

 


인테리어나 분위기를 보면
별점★★★★★ (5/5)입니다.



특히 여성분들은 사진 찍기도 좋은곳같아요

 

(이쯤되면 사진찍기 좋은곳 추천느낌..ㅎㅎ)

 

 


나중에 기회가 되시는분들은 한번 가보셔두 좋을거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