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색다른 이색족발 튀김족발 본문

soso하게 먹으러

색다른 이색족발 튀김족발

ta bom 2018. 7. 17. 22:03
오늘 초복이라지요~ : )

 
다들 닭 드셨나요?!



저는 닭 말고 야식으로 족발 시켰습니다 ㅎㅎㅎㅎㅎ



족발이 며칠전부터 너무 먹고싶어서 결국 주문!!!!!!!

플러스+ 사실 오늘 친구랑 족발얘기하면서 오늘 꼭 먹겠다고!!!ㅠㅠ

그래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ㅎㅎㅎ

 



1시간뒤에 족발이 도착!!!


비주얼이 ㅎㅎㅎㅎ

 
평소에 먹던 족발과는 좀 다른!



이것은 튀.김.족.발!!!


응??튀김????

.

.

.


어플로 족발 주문하려고 보다가 리뷰가 제일 많길래 주문했는데 정말 튀김족발이 ㅎㅎㅎㅎ

 



포스트잇도 붙어져있네요!

 

저는 반반세트로 (파족+튀김양념족발)

 

 

 

그리고 여기서 주문을 했던 또 하나의 이유!!

 

 서비스로

 

김치찌개 .

계란스팸밥.

납작만두쫄면.

간장숙주.

수제피클.

야채쌈.

음료 .

소스류 (고추간장 . 마늘마요. 매운소스. 새우젓 .쌈장 )

 온다는 거!!!

 

 

 

*가격정보는*

튀김족발 SET 37000원

 튀김양념족발 SET 37000원

 파족 SET 37000원

 온족 SET 35000원

 반반 SET 39000원

 혼족 SET 19000원 


 

튀김족발은 체인점인거 같으니 나중에 집주변에 있는지 인터넷으로 검색검색!!! 

 

 

저는 먹으러 이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