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노세범vs 기름종이파우더 본문

soso하게 쇼핑

노세범vs 기름종이파우더

ta bom 2017. 1. 18. 23:40

 

여자들이라면 파우치속에 하나씩 갖고다니는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는

 



노세범 아시나요~?

 

 


이니스프리에서 6,000원정두하는걸로 기억하는대 지금도 그 가격인지는 모르겠네요

 


용도는 유분기, 기름 잡아주는 파우더!!입니다.

 




 

사실상 머리에도 많이 쓰인다죠 ㅎㅎㅎ (말안해도 뭔지 아시죠?!)

 




아무래도 얼굴에 썼다가 머리에 썼다가 하는 것보다는 각각 쓰는게 나을듯하여..



하나 더 살까 알아보던중....

 

 




다이소에서 3,000원에 발견한!!!!

기름종이파우더...?

 

 



사실 기름종이인줄알았는대 파우더라고요ㅎㅎ

 



 

 

노세범은 연두색이라면,


다이소꺼는 검정!!


안에도 비슷하네요!!



 



제가 일단 두개 다 써보았는대...



(일단 제 머리보호를 위해 비교샷은 올리지 않겠습니다 ㅎㅎ)

 

 


그냥 후기를 끄적이자면

 



음..그냥 담겨있는 통만 다르고 파우더는

 
 다 똑같은거 같아요 ㅎㅎㅎㅎㅎㅎㅎ

 



이왕이면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노세범의 반값인
 기름종이파우더가 실용성으로 보면
더 좋은거같습니다!


다이소 가실 일 있으면 하나 쟁여놓는것두 좋을듯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