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막창을 맛있게 먹고 싶다면 → 연막술로 가시오 본문

soso하게 먹으러

막창을 맛있게 먹고 싶다면 → 연막술로 가시오

ta bom 2017. 3. 28. 15:30
저는 어릴때부터

닭발, 곱창, 막창, 닭똥집, 껍데기 등을

다 좋아하는대요~

 




아무래도 음식들이 호불호는 많이 갈린다지요 ㅎㅎ

(제 친구들은 징그럽다면서 다 싫어하.....는....  생긴게 어때서!!!) 


 

 


그래도 막창이 너무 먹고 싶었기에..



 


친구들을 데리고 연막술을 갔습니다!!!

 

(나의 승리다)

 

 

 

 

 



연막술이 머냐고요??!

 



 

보시는바와 같이 막창을 6가지맛과 함께

+ 삼겹살을 무제한으로

1인당 13,900원으로 즐길수있는 곳입니다~

 

 




 

응답하라 어플이 있으신분들은

음료수의 혜택을 받을수도 있습니다~

 




 

모든게 무한리필(이거 중요하죠)

저는 연막술을 자주 가는대요



아무래도 막창을 못먹는 친구들은

삼겹살 위주로 ㅎㅎㅎ

 



삼겹살도 맛있게 생겼죠~?!

 

 

 



그리고 막창을 좋아하시는분들은


입맛에 따라서!

 


막창은 총 6가지맛이 있는대요

소금, 양념, 갈릭, 데리, 갈비, 핫소스..?

 



제 개인적으로는 소금이랑 양념이 제일

맛있는거같아요ㅎㅎㅎ

 



사람들이 평일에두 많기 때문에

막창 나오는데까지 시간이 좀 소요되니

미리 막창은 주문을 해두시면 좋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