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내돈내산 바디스크럽 추천, 트리헛 시어 슈가 스트럽 본문

soso하게 쇼핑

내돈내산 바디스크럽 추천, 트리헛 시어 슈가 스트럽

ta bom 2019. 9. 9. 22:15

트리헛 시어 슈가 스트럽

 

올리브영에서 파는걸로 알고 있는대

나는 위메프에서 딜이 떠서 구매~

 

그렇게 도착한 바디스크럽!!

트로피칼 망고라고 나와있구

510g이라는 대용량!!

 

사용후기

 

일단 향이 너무 좋구

(뚜껑 여는 순간 향이 남)

스크럽의 입자가 자극적이지도 않으면서 그렇다고 느낌이 너무 안나지도 않음

(조금 더 부드럽게 사용하고 싶으면 물을 많이 묻혀서 사용하면 됨)

 

블랙로즈온더 바디스크럽 vs 트리헛 시어 슈가 스크럽

 

전에 블랙로즈온더 바디스크럽 사해를 써본적이 있는대

비슷한거 같음!

바디스크럽 잘.알.못인 나는 통만 바꿔놓으면 그게 그거인줄 알듯 ㅎㅎㅎㅎ ;;

 

다만 향이 트리헛이 더 좋다는거?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