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방학동 맛집 방학사거리 짬뽕 + 카페 슈바벤 본문

카테고리 없음

방학동 맛집 방학사거리 짬뽕 + 카페 슈바벤

ta bom 2020. 3. 3. 17:21

도봉구에 맛집을 치니 나오는 여러군데중에
친구가 전부터 가보고싶었다던
"방학사거리 짬뽕집"
짬뽕집이 다 거기서 거기지 했다가 한소리 들었습니다😂

가게 외관을 못찍었는데
옛날스러운 하얀간판집에 정확히 "방학사거리짬뽕"이라고 써있습니다ㅋㅋㅋㅋ

대표메뉴라는 "산더미오징어짬뽕"
2인분으로 나오고

이렇게 산더미처럼 나오네요ㅋㅋㅋ
굿초이스👏👏

그리고 추가로 찹쌀탕수육!!

탕수육은 찹쌀이죠👍

밥 다 먹고 당연히 후식은 카페!!

예전에는 이쁜카페 찾기 급급했는데
요즘은 가까우면 장땡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카페가 겸사겸사 이뻤음)

방학사거리짬뽕집에서 나오면 3분거리에
바로 카페 "슈바벤"이라고 있음.

건물외관은 이렇게 생겼구

안에 들어가면 오른쪽에 포토존이 있는데
(사람들이 많아서 시진 찍기 눈치보여요ㅋㅋㅋ)

여긴 2층으로 올라가는길

제 개인적은 2층이 더 좋은듯한 느낌🙈

2층에 자리 맡고
1층으로 내려와서 빵 고르기!!

조금 늦은 오후에 갔더니 빵들이 많이 빠졌....ㅠㅠ

그래두 커피에는 빵이 무조건!!

주문하고 2층에서 포토타임 ㅎ ㅎ

친구랑 카페에서 한시간넘게 사진찍고
얘기하고 놀은듯 ㅎ.ㅎ
(조금 눈치보였다..)

쨋든 즐거운하루 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