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경기북부에 핫플레이스 고흐 카페아를 본문

soso하게 먹으러

경기북부에 핫플레이스 고흐 카페아를

ta bom 2018. 9. 27. 23:04

요즘은 프렌차이즈보다 개인카페들이 더 늘어나는 추세라죠!?

저도 요즘 이곳저곳 열심히 다녀보고있는대요

그중에 오늘은 경기북부쪽에 카페 하나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다녀왔던곳으로 후기들도 많은 핫플레이스입니다!

 

"카페 아를"

 

(출처 : 네이버)

 

카페 아를고흐 카페로도 유명한대요!

 

입구에 딱!!!

 

 

카페안이 너무 넓은거있죠!?

 

 

 

커피를 이곳에서 주문하고

 

 

 뒷뜰(?)로 나오면 자리들이 많이 있는대요

 

 

 

 

저는 분수대가 잘 보이는 자리에 앉았습니다~

 

 

 

 

 

구경하다가 나온 커피 ㅎㅎㅎ

 

가격에 비해 커피도 참 많이 주셔가지고 마음에 들었습니다

 

 

친구랑 시간가는줄 모르고 얘기하다보니

나중되니까 경치가 더 이쁘더라고요!

 

 

핸드폰 화질이..ㅎㅎㅎㅎㅎㅎ

 

 

직접 가보시는걸 추천합니다!

 

다음에 또 오고싶은 카페 아를

 

꼭 꼭 이 주변 가실일 있으신분은 가보세요!!

 

주소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