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집에서 하는 속눈썹펌! (아던샵) 본문

soso하게 쇼핑

집에서 하는 속눈썹펌! (아던샵)

ta bom 2021. 1. 12. 12:16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이거저거 찾아보다가 발견한 it item!!!



속눈썹 펌 키트!!
(리뷰가 많아서 3회용으로 구매)


3회용 / 10회용 있는데

저는 혹시 모르니...
3회용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직접 하려고 산 건 아니구
(저는 연장파!)


엄마와 지인들 해주기 위해!!
(시험용 아닙니다!! 네버!!)


안에 알차게 도구들이 있구


친한 동생을 섭외해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속눈썹펌롯드(분홍)를 눈 길이에 맞는 사이즈를 골라
롯드 안쪽에 글루를 발라주고 눈에 부착!!!




2. 롯드가 눈에 붙으면, 롯드 앞면에도 글루를 덕지덕지 발라서 속눈썹펌 스틱(흰색 길다란거)으로 속눈썹들을 위로 다 붙여 줍니다!!!

(속눈썹이 풍성하고 길어서 부럽다...)


3. 속눈썹펌 스텝1 크림(펌제)를 골고루 묻혀줍니다.

최소10분 유지!!


10분이 지나면
펌제를 위로 (눈에 들어가지 않도록) 올리면서 닦아주고
다시 속눈썹이 안붙어 있는곳에 글루로 고정 시켜줍니다.




4. 속눈썹펌 스텝2(중화제)를 똑같은 방법으로 해줍니다.


10분이 지나면 깨끗하게 닦아주고
롯드도 떼어주면 완성!!!




허헛...
가장 중요한 결과물을 못찍었습니다...★



하지만,
똥손인 저도 할 수 있다는!!
어렵지 않고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