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포천 허브아일랜드 다녀왔어요~ 본문

soso하게 놀러

포천 허브아일랜드 다녀왔어요~

ta bom 2021. 5. 28. 15:15

사진첩 보다가 3월말에 갔다 온 허브아일랜드 발견!!


3월말에 갔다와서 그런지
나무가 앙상하네요ㅋㅋㅋㅋㅋㅋ



꽃들이 피기 전이라,
이때는 아쉬웠는데
지금은 허브들이 많이 있을거같아요~


포천허브아일랜드는 되게 넓고
구석구석 볼거리들이 많더라구요~



추억의 불량식품까지 ㅎㅎ
학교다닐때 많이 먹었는데

간단하게 만원어치만 샀습니다!ㅎㅎ




그리고 허브아일랜드 안에 실내식물원도 있더라구요~


구석구석 잘 해놓은!

다리아퍼서 좀 쉬다가

아이스크림 팔길래

아이스크림 먹고나서

그냥 한바퀴 슝~~돌다가

끝났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분 공룡ㅋㅋㅋㅋㅋㅋ)


날 좋을때 다시 와봐야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