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가로수길 이색적인 레스토랑 베러댄비프 본문

soso하게 먹으러

가로수길 이색적인 레스토랑 베러댄비프

ta bom 2019. 7. 22. 21:40

일요일날 친구랑 신사역에서 만나서 점심먹기로 해서 간 베러댄비프 :D

친구가 오면서 맛집 알아봤다고 하길래 무작정 따라간 곳ㅎㅎㅎ

 

 

들어오니 분위기가 다른 음식점이랑 확실히 다른 느낌,,,???

음 무슨 컨셉인지는 모르겠다만 되게 오묘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 얼굴부터

심지어 메뉴판도 핸드백!!!

 

하지만 전 그냥 메뉴판이 보기 좋네요 하핳

 

베러댄비프에 걸맞게 베스트메뉴

"버라이어티 삼겹살"이랑 "갈릭 트러플 파스타" 주문!!

크~비주얼 매우 좋고요 짝짝짝!!!

 

맛은!!!!!!!!!!!!!

삼겹살이 가격에 비해 양이 적긴 했지만 맛있어서 또 먹고 싶다는 ㅠㅠ

파스타는 음 일단 내 스타일은 아니여서 ㅠㅠ

 

그래도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인정!!

 

위치는 (지도 참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