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서가앤쿡 한상차림 (feat. 파히타) 본문

soso하게 먹으러

서가앤쿡 한상차림 (feat. 파히타)

ta bom 2019. 10. 15. 21:43

서가앤쿡에서 목살 한상차림이랑 파스타 한상차림은 먹어봤어도

파히타,,,?? 한상차람이란걸 이번에 알았다는 ㅎㅎㅎ(뒷북)

처음 먹어본다고해서 당황하지 말고~

글을 봅니다 ㅋㅋㅋㅋㅋㅋ

푸짐한 한상 차림ㅎㅎㅎㅎ

 

맛은 뭔가 전에 먹은 멕시코 요리 "타코"와 같은 느낌....??

 

싸서 먹는대 내가 욕심이 과한건지, 손에 구멍이 뚫린건지 계속 떨어뜨린다 ㅎㅎㅎㅎ;;

하지만 맛있으니 괜츈 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