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홍대맛집 치즈곱창 , 좋아해닭발 본문

soso하게 먹으러

홍대맛집 치즈곱창 , 좋아해닭발

ta bom 2020. 1. 4. 21:55

인천으로 출장갔다가 언니 만나서 저녁 먹자고해서 홍대로 넘어옴 ㅋ.ㅋ

홍대는 사람도 많고 맛집도 많고 검색하느라 손이 바쁘다ㅜ
하지만 봐도 모르겠을때는
일단 무작정 걷고 본다!!!
그러다가 끌리는곳에 들어간다!!!

그러다가 가게 된 곳이 "곱창집"
사실 치즈에 꼿혀서 들어왔다.. ㅎㅎ

(가게이름 기억안나는건 안비밀..어딘지 아시는분은 알려줘요ㅜ)

1차로 치즈곱창을 먹고

2차로 조금만 걸으면 나오는 "닭발"집으로!!

좋아해닭발 집 곳곳에 붙어 있는 옛날 포스터들!

이건 학교다닐때 많이 먹던 과자인대ㅋㅋㅋㅋㅋㅋ
손이 계속 간다

크 열심히 쫄여야 맛있겠다

홍대는 너무 먹을게 많아ㅜ행복하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