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경기북부 신상 카페 파크프리베(feat. 레스토랑) 본문

soso하게 먹으러

경기북부 신상 카페 파크프리베(feat. 레스토랑)

ta bom 2020. 1. 18. 23:08

남양주, 가평, 의정부 등등 이쁜 카페들이 너무 많은대

그중에 신상 카페인 "파크프리베"를 갔다왔습니다~

 

 

외관이 너무 이쁘죠?

(다만, 대중교통으로 오기에는 조금 불편하다는...)

 

택시가 너무 안잡혀서 꽤 걸어나갔던 ㅠㅠㅠ

 

그래도 맛있으니 용서해줍니다 ㅎ_ㅎ(내맘대로)

 

파크프리베는 1층 카페, 2층 레스토랑으로 되어있는대

친구와 저는 밥을 먹으러 레스토랑으로 갔습니다~

(밥먹고 카페 이용하는 사람들은 카페 10%할인 된다고 하네요)

 

메뉴판을 못찍은게 아쉽지만ㅠㅠㅠ

대신 음식으로

 

로제꽃게(꽃게가 저렇게 나올줄..ㅎㅎ비주얼 갑)

 

버섯피자

저는 버섯을 안좋아하지만

친구가 버섯을 너무 좋아해서ㅠㅠ

 

그래도 마음에 드니 패스 ㅎㅎㅎ

이렇게 비주얼만 좋고 맛없으면 큰일나는대

다행히도 맛도 있네요!!

 

 

다만 음료수 가격은 다른곳에 비해 비싸,,,서 안먹고...물...만

 

 

그래도 한번쯤은 가기 좋은 레스토랑&카페였습니다!

 

위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