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네일아트 받기에는 돈이 없어!! 올리브영 데싱디바 후기 본문

soso하게 쇼핑

네일아트 받기에는 돈이 없어!! 올리브영 데싱디바 후기

ta bom 2017. 5. 23. 22:58

저처럼 기분전환 할 겸 꾸미는거 좋아하시는 분 있나요?ㅎㅎ

 

저는 가끔씩 feel!!!!이 꼿히면 기분전환 해주려고 하는 편인대요 

 

오늘 일 끝나구 올리브영에서 쇼핑을 하던중

 



손톱에 붙이는 네일아트????

라는것을 보게되서


바로 get!! 했습니다!

 

 

 

집 오자마자

 

일단 사진 한번 찍고

 

 (어떻게 들고왔길래..난장판이......;;;;)

 

그래도 모양은 무난하쥬~?

망칠까봐 ㅎㅎㅎ(걱정까지하는 디테일) 

 

 



이런식으로 손톱이 여러개 들어있는대

 


여기서 주의할점은 밑에 투명

 

 스티커같은것이 밑에 부분으로 오게 

 


붙여야한다는점!!

 

 

 



한번 잘못 붙이면 떼기 어려우니 조심..ㅎㅎ

 

 


다 붙이면

 

.

.

 


(역시 티가 나는군 허허

 

 

요렇게 됩니다!


붙이는데 5분...?걸렸나

손톱모양은 자신이 원하는대로 손톱깍기로

다듬어주면됩니다~~




-후기-



다들 주변에서 네일 언제 받았냐고 물어볼정도로 가까이서 보지 않는 이상 자연스러움!

그러나 가까이서 보면 당연 티나요 ㅎㅎ

그리고 손톱에 스티커?접착제로인해

머리 빗을때 머리카락이 손톱끼임현상이



불편함을 좀 감수해야하지만

나름 기분전환용으로 좋아서

저는 다음에 다른걸로 또 살 예정입니다~

올리브영 데시디바는 각 1세트당 9800? 9900원으로 알고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