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토니모리 눈썹 탈색 후기 본문

soso하게 쇼핑

토니모리 눈썹 탈색 후기

ta bom 2017. 4. 18. 21:21
저는 눈썹이 까만!!!! 그것도 짱구눈썹!!!!

 


그러다보니 눈썹화장 할 때도

 
진하게 하는게 신경쓰여서


평소에 고민고민하다


눈썹!!! 탈색? 염색? 하기로 결심했는대요 ㅎㅎㅎ

 

 

 



토니모리에서 세일할때 구매했던


헤어블리치? 입니다!

 

 



세일을 안해도 2,500원

(항상 가격정보는 소중하죠



세일하면 2천원 초반대로 구매가능합니다


 





 

 

안에는 1제 파우더와

2제 로션이 들어있는대요

 

 


1제 파우더와 2제 로션을 1:2 비율로 섞어줍니다!!

 

(남은 내용물들은 잘 밀봉하면 다음에 또 쓸 수 있어요!!)

 

 

 


눈썹에 치덕치덕 발라줍니다  (눈에 들어가면 절대 안돼요!!)

 


전 면봉으로 ㅎㅎㅎ

 

 



이러고서 2-5분정도만!!

 

 

왜냐하면,

 

이렇게 제 꼴 납니다..ㅎㅎ

(내 눈썹......하) 

 

 


5분-6분했더니 눈썹이 소멸직전이네요

 


 


불빛아래 가면은 눈썹 실종이에요

 


(주위에서 놀림 한창 당했습니다 ㅎㅎ)

 

 

하실분들은
꼭 적당히 시간체크하면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