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보면볼수록 이쁜 제이에스티나 반지갑 본문

soso하게 쇼핑

보면볼수록 이쁜 제이에스티나 반지갑

ta bom 2017. 4. 5. 10:21
평상시에 지갑 살려고 계속 알아보던중

 

 

 


지마켓을 보다가

지갑이 할인을!!!!!

 

 



원가는 저 금액이지만 할인 금액으로

저는 6만 9천원대에 구매했습니다!!ㅎㅎ

 

 


처음 지갑 배송받고 두근두근하는 마음에

택배박스를 열었는대.....

 

 



왠 소라색이??????

 

 .

.

.

.

 



확인해보니

전 검정색으로 사려했었는대

제 손가락이 색깔주문을 잘못했었더라고요ㅠㅠㅠㅠㅠ

 

 

 



반품을 심각히 고민하다가

세일해서 산 거 그래두 쓰자!!!

하는 마음에 후기 올립니다~

 

 




일단은 보시는 바와 같이

소라색상이고,

 

브랜드는 제이에스티나입니다.


카드는 5개정도 들어가고


(카드 이것저것 가지고 다니던 저에게는.. 어떤 카드를 넣고 다녀야하는지 고민하다가 추리고추려서 필요한거 겨우 넣었다는 ㅠㅠ)


지폐 넣는 부분은 딱 지폐크기에

맞춰져 있어서 약간 넣을때

뻑뻑한점들이 있습니다.

 



동전 5개 이상으로 넣기 힘들어요 ㅎㅎ


 


그래두!!!!!

보면 볼수록 이쁘네요 ㅎㅎㅎ

 



반지갑이라 휴대하기도편하고

한손에 착!! 잡히니 손으로 가지기 다니기도

좋습니다~~

 

 



*실물사진*

 

 

 


어제 화장품가게 갔다가 직원이 이쁘다며 구경해도되냐고 물어봤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