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노원 곱창은 곱분이뿐이고 본문

soso하게 먹으러

노원 곱창은 곱분이뿐이고

ta bom 2020. 10. 19. 18:25

친구랑 오랜만에 저녁 먹으러 노원으로 고고!
항상 결정장애은 우리들의 만만한 메뉴...곱창ㅋㅋㅋㅋㅋㅋ

곱창도 곱창집이 너무 많아서 서로 열심히 인터넷 서치함!

그러다 후기 많은 "곱분이네"로 결정!

사실 끌린 이유가 있었음 ㅋ.ㅋ



기본셋팅

저 양파가 진짜 맛있음👍



곱창2인분!

그런데 뭔가 인터넷이랑 본거랑 달라서..



뭐지?하고 하다가 생각해보니

주먹밥이 빠졌었음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뭔가 허전..
그래서 치즈 주문!!

이제 비쥬얼이 좋군ㅋㅋㅋ



그리고 참치볶음밥!!

완맛완맛!!


그리고 여기 "곱분이네"를 온 이유

불쇼다!!!!!!!




그런데
뭔가 점점 치즈가 타는거 같음..




결국에

약간 탄 치즈 직화 곱창과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있음!!


먹어도 먹어다 안질리는 곱창..😋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