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왜 사람 많은지 알 거 같은 노원 감동식당! 본문

soso하게 먹으러

왜 사람 많은지 알 거 같은 노원 감동식당!

ta bom 2020. 11. 2. 18:24

항상 먹는것만 먹다가
오랜만에 얼큰하면서 매콤한거 먹고싶어서
전부터 벼르고 벼르던 "감동식당"으로 직진!!

하루 150인분만 한정판매한다고해서
혹여 갔는데 못먹는건아닌가 했지만....!


다행히 앞에 웨이팅은 5팀 있었지만
30분 정도 기다리면 먹을 수있다고 대기했다!!


30분이 지나도 오ㅐ.. 안부르는것이야...?


그러다 40분쯤 지나자
대기명단 불러져서 들어갔다ㅠㅠ



난 처음와보니깐
열심히 두리번 두리번 ㅋㅋㅋㅋㅋ





메뉴는 무조건 등갈비고!! 혹시 모르니까 중간단계로!



침색 대박....👍





기다리면서 찍는 밥!


저 밥이 진짜 맛있어서 밥 1인분 더 시킴




여기가 맛도 맛이지만...

인기 좋은 이유는 또 있고...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시다...😱

전도 서비스로 주시고
(전 서비스로 줘서 친절하다는건 노노)




그냥 서비스직은 진짜 이런거구나..!
라는걸 느끼게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재방문 의사 완전완전 있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