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의정부 민락동 올리앤 & 파네라 본문

soso하게 먹으러

의정부 민락동 올리앤 & 파네라

ta bom 2020. 10. 21. 18:35

민락동에는 sns 자주 볼 수 있을거 같은
음식점이나 키페가 많다^_^

요즘은 분위기도 따라줘야 장사가 잘되는듯..👍

사실 아무데나 가서 먹어도 맛있겠지만

꼭 가보고싶었던곳!!

"올리앤"

의정부에만 민락점, 회룡점 두군데 있다!

내가 간 곳은 민락점 올리앤!


그 중 대표메뉴!

사실 자세히 보면
고구마 샐러드 과일 비중이 크다ㅋㅋㅋㅋㅋㅋ
스테이크를 여러개 먹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그냥 한가지로 조금 더 돈 써서 다른 스테이크 먹는걸 추천한다!


그리고 리조또!

양이 너무 작다.. 몇 숟가락만에 끝났어...★


사진 건지기도 실패다..ㅋㅋㅋ나의 또옹...손..


밥 다먹고 옆에 있는 "파네라" 카페로!
(이름도 모르고 갔다가 나중에 알았음😂)



화려한 번짐이 카페를 감싸네...

내 카메라만 왜 빛 번짐이 심한지..ㅋㅋㅋ
이유 아시는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