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녹양역 주변에 새로 생긴 위오커피 본문

soso하게 먹으러

녹양역 주변에 새로 생긴 위오커피

ta bom 2020. 12. 18. 14:20

사실 카페 간지는 꽤 됐는데ㅠㅠ
(코로나 격상 전)


사진첩 보다가 발견한 카페...

"위오카페"


사무실 주변에 생긴터라

사람들 입소문 뜨기전에
친구랑 점심시간에 바로 가봤는데


길치는 길찾기 어렵네요😭


밖에서 봐도 넓직하네요ㅋㅋㅋ



안에 내부는



사장님이 인테리어 감각이 있으신듯👏👏


하나하나가 다 앉고 싶은 자리네요!



메뉴판

가격은 무난하네요!

요거 빼고

(크기가 커보이지만
실제로 토스트 크기...)


허니브레드만하면 좋은데..
저 두세입 짜리가 8천원....


커피도 괜찮은데 약간의 아쉬움이ㅠㅠ


꽃은 이벤트로 만원이상? 구매일 경우 줬던걸로
기억!!


내 돈 주고 먹으면 조금 쓰릴뻔했으나..
사무실 점심 비용으로 먹어서 괜찮았던
위오 카페 후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