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스모어 오갓멜로 최고의 간식 본문

soso하게 쇼핑

스모어 오갓멜로 최고의 간식

ta bom 2021. 6. 8. 17:11

쇼핑하다가 발견한 스모어 오갓멜로!!
간식 살 겸, 그냥 주문해봤는데


가격이 저렴하진않네요 ㅎ.ㅎ



칼로리는 낮아서,
다이어트 간식이라고도 불린다네요~




먹는 방법은

3가지가 있는데


저는 전자렌지에 돌려먹는게 제일 맛있더라고요~



주의사항은!!

절대 껍질째 돌리면 안됩니다!


주의사항 덜 읽고 넣었다가
전자렌지 폭발하는줄..ㅎㅎ


아까워서 껍질 억지로 뜯고 먹은...ㅋㅋㅋ


맛은
에이스 + 마시멜로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맛있더라고요👍


세일할때 사면 진짜 추천!!
제 값주고 사는건 비추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