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대표님 별장에서 양고기 본문

soso하게 먹으러

대표님 별장에서 양고기

ta bom 2021. 6. 21. 13:08

코로나 5인이상 집합금지랑
시간제한이랑 두루두루 겹쳐서 미뤄오던 회식을...
식당이 아닌 대표님 농...장...? 별장에서 ㅎㅎ
4명이서..(사회 규칙 잘지키는 사무실)


퇴근하구 바로 네비찍고 도착!




그주변에는 가꾸시는 텃밭들ㅋㅋㅋㅋㅋㅋ


주변에 한강도 있고
카페도 있고
볼거리도 많고

나두 이런곳 있었으면 좋겠다는 바램 ㅠㅠ


오늘의 메인은
양고기!!!


손질한 양고기를 잘 올려주고


뚜껑을 닫고
시간이 좀 지나면




열심히 뒤집어주고





상황에 따라 버섯과 소세지 등을 올려주면 끝!




고기를 너무 많이 준비해주셔서 배터지는줄...ㅎㅎ
(뒷정리는 열심히 하고)




불도 좀 쐬다가




한강 산책하고 끝!



역시 회식은 빠르고 간결하게!!



양고기는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습니다..👍


누가 저희집에 도구들이랑 고기 배달 해주실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