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송추유원지 카페 비움 (BIUM) 본문

soso하게 먹으러

송추유원지 카페 비움 (BIUM)

ta bom 2018. 8. 4. 22:55

다들 휴가 즐기고 계시나요?!
저는 오늘부터 휴가입니다 ㅎㅎㅎㅎ


오늘 친구들과 송추유원지를 갔다왔는데요

전에 갔었을때보다 음식점들이랑 카페가 많이 생겼더라고요!!

간단하게 친구들이랑 밥을 먹고 주변에 보이는 카페로 직진!!!!

안에들어왔는데 저는 이곳이 카페인지 인테리어 가구 파는곳인지....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자리!
아마 단체석이겠죠???


반대편에는 평상처럼 되어있네요👍🏻


되게 넓고 인테리어도 굳


저랑 친구들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

아메리카노는 4500원으로 무난한 가격입니다
요즘 카페 평균 가격 생각하면 허헣..


아이스 아메리카노❤️



다음에 또 오고 싶은!!


장소는 밑에 첨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