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다이어트식품 브라운 라이스 소울 후기 본문

soso하게 먹으러

다이어트식품 브라운 라이스 소울 후기

ta bom 2018. 7. 6. 23:37

다들 여름이라 다이어트들 많이 하시죠?!

요즘에는 다이어트 식품도 다양하게 많이 나오는거 같습니다 ㅎㅎㅎ

 

 

그래서 다이어트 식품 하나 소개해드리려고하는데요~~

 

 

 

그것은 바로 요거!!!!!!

사무실 냉장고에서 발견한 아이랍니다 ㅎㅎㅎ

 

 

뒷면에 보시면 친절하게도 자르는 부분이랑 수저까지 들어있다고 나와있습니다~

(수저까지 들어있다니 좋은대??)

유통기한도 넉넉하고, 써져있는 글들도 귀엽지 않나요?!ㅎㅎㅎㅎㅎ

 

 

 

먹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이 씨리얼에 두유를 넣어줍니다~~

 

저는 냉장고에 있어서 씨리얼과 세트인거 같은 이 두유를 넣어줬습니다!

(아무 우유나 두유 넣어서 먹으면 되실듯!)

 

요즘 시대에 맞게 트렌디하게 나왔네요 ㅎㅎㅎ

 

 

 

그럼 씨리얼에 두유를 부어줍니다!!

 

 

(음...비쥬얼은 그저그렇네요 ㅎㅎㅎㅎ)

 

 

그럼 시식!!!!!!!!!!!!!!!

 

.

.

.

.

.

.

.

- 후 기 -

 

일단..브라운 라이스 소울이라는 씨리얼이 인터넷에 찾아보면 후기들이 참 많은대

정말 왜 다이어트식품인지 알거 같은..;;

맛은 고구마, 바나나, 단호박, 코코넛? 4가지맛이 있다고하는대

제가 먹은건 단호박맛!!

 

먹는 순간 두유맛에 놀라고,

그냥 건강한맛이 무엇인지 설명하기 어렵지만 건강한맛이 느껴지고

먹으면서 계속 생각하게 되는맛?

(이건 저의 개인적인 느낌)

그치만, 두유나 우유를 일반 시중에서 파는걸로 먹어보면 다를거같기도..??

(저 달콩우유가 정말 맛이 없어요.. 인터넷 찾아보니까 호불호갈린다고..)

 

장점이라면,

바쁜 일상속에서 간단하게 어디에서도 먹을수 있다는 편리함? 수저까지 들어있으니

그리고 다이어트식단으로도 무난무난하다는점

 

사무실에서 있어서 호기심에 먹어봤던거였지만 사먹는건..ㅎㅎ생각해봐야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