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대학로 연극 추천 작업의정석 본문

soso하게 보러

대학로 연극 추천 작업의정석

ta bom 2018. 8. 19. 08:00

요즘 연극 보는 재미에 푹 빠져 버려서

한달에 한번씩은 꼭 연극보러 가는거 같은 ㅎㅎ

비오는날의 인터뷰, 옥탑방고양이, 라이어 등!! 연극은 항상 재미지네요

 

오늘은 친구랑 작업의 정석을 보러 갔습니다!

 

연극은 현장에서 티켓 구매보단 인터넷을 통하여 알아보면 싸게 구매할수 있습니다!

 

평일에는 9,900원이면 거의 구매 가능하지만, 주말이나 공휴일은 16,000원 정도더라고요!!!

하지만, 현재 이벤트 행사(여름나기 작업)로 공휴일이지만 9,000원에 구매완료!!

3시10분 연극!!!

 

핸드폰은 전원을 꺼야하거나 무음을 해야하므로 연극중 사진촬영은 안됩니다~~

 

연극이 끝난후에는 사진촬영 가능!!

 

저도 연극볼땐, 연극에만 집중!!!!

 

 

친구랑 저랑 맨앞줄 가운데에 앉아서 혹시 뭐 시키는건 아닌지 불안불안했지만 다행히 없더라고요~

 

 

 

연극 끝나고 열심히 사진촬영!!!

 

 

작업녀로 나오셨던 여배우님 ㅎㅎ

너무 이쁘셨어요!!

연기도 잘하시고

 

작업남 역할 하셨던 배우님

이름들은 다 모르겠네요!!

샤넬이라며 옷을 뽐내시는 ㅎㅎ

 

오른쪽 여배우님은 멀티녀를 담당!

애교가 진짜 많으시더라고요!!

 

왼쪽분은 멀티남!!

그리고 분위기 열심히 띄어주시던 분 ㅎㅎ

 

열심히 촬영하고있는데 본인 찍으라고 포즈까지 친히 잡아주셨습니다.

진짜 바로 앞에서 찍음

 

 

이어지는 댄스타임~

 

작업의 정석 대학로에서 오랫동안하고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오랫동안 할 만한 이유가 되는거같더라고요~

좌석이 매진될 정도로 사람들도 많고!

친구랑 재밌게 봤습니다 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