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나미나라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남이섬 본문

soso하게 놀러

나미나라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남이섬

ta bom 2018. 9. 2. 21:42

폭염으로 기진맥진하다가
태풍영향으로 바람이 불고나서야 이제 좀 가을이 오는구나 싶습니다~

저번 휴가 내내 얼마나 더웠던지 ㅎㅎ
그와중에 돌아다녔다고 살이 탔네요!

남이섬 갔던게 벌써 엊그제 같은데 벌써 휴가가 끝난지...ㅠㅠ

남이섬은 가평???에 있는듯합니다!
(제가 운전을 안해서ㅎㅎ눈떠보니 도착)


남이섬은 입장료가 있는데요!
성인은 12,000원!!
단체관람은 할인이 있다고하네요!!

티켓보여주고 배를 타고 나미나라 남이섬으로 들어갑니다~


70~80프로가 외국인들 ㅎㅎㅎ

남이섬이 관광지로 유명한거같네요~

배에서 내리면 이렇게 입구가 되어있고




샛길로 빠지면 이렇게 산책로도 있답니다!



사진찍다가 발견한 다람쥐!!도 찍고


중간길로 가면 연못이라던지, 음식점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러다가 발견한 타조!!!!!


사진찍으면서도 혹시 다가올까봐 조마조마

 



그리고 가평왔으면 보트가 빠지면 섭하죠~

성수기라서 그런지 가격대들이 좀 쎄더라고요!ㅎㅎ 사진은 생략!!



그리고 마지막은 시원하게 딸기스무디~


남이섬이 구경할것도 많고, 즐길것도 많고, 서울경기권에서 근거리다보니 커플, 가족들, 외국인들 많이 오더라고요!!

한번씩 가보기에 추천!!!!

단, 편한신발 추천!!ㅠㅠ
자전거 대여를 할 수 있긴하지만, 걸어다닐분들은 무조건 운동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