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아산 지중해 마을의 동화속 같은 카페 울랄라제이 본문

soso하게 놀러

아산 지중해 마을의 동화속 같은 카페 울랄라제이

ta bom 2018. 11. 12. 22:02

요새 날씨가 평년보다 더 쌀쌀하다는 뉴스가,,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며칠전에 핸드폰으로 사진 정리 하다가 발견한

충남 아산에 위치하고 있는 지중해 마을 갔다온 사진을 발견했습니다!

 

아산에 간다면 지중해마을 꼭 가봐야한다고 해서 들렸었는대!!

정작 사진이 없네요 ^^;;ㅎㅎㅎㅎ

 

제 사진첩에는 카페 사진만이,,

 

지중해마을 안에는 이국적인 풍경을 가진 많은 카페들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동화속에서 나올 법한 배경이 있는 울랄라 제이라는 카페에 갔었습니다~

 

제 사진은 자체 스티커 처리 ㅎㅎㅎ

 

 

 

카페안에 들어가면은 원통으로  "울랄라 제이"라고 써져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햇빛을 받으면서 여유롭게 커피한잔이 어울리는 자리네요ㅎㅎ

 

 

원통말고도 이렇게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습니다~

 

 

 

앉는 곳 마다 기본적으로 꽃이 셋팅이 되어있네요~

 

카페에서는 그 카페에 베스트 메뉴를 먹어봐야한다길래

저도 당연히 베스트메뉴로 ㅎㅎ

위에 생크림들은 수제라고 사장님이 자부심 있어하셨습니다 ㅎㅎ

 

 

 

 

다음에 아산지중해 마을에 가실 일 있다면, 울랄라 제이로 가보세요~

 

 

 

 

 

 

문앞에 있는 글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