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이태원 한남동 하얏트호텔 jj델리/제이제이델리 본문

soso하게 놀러

이태원 한남동 하얏트호텔 jj델리/제이제이델리

ta bom 2018. 10. 25. 22:59

언니랑 주말에 하얏트에 가서 1박 놀고 먹었던 저녁!!
하얏트 호텔 안에 있는 JJ델리!!

jj델리 내려가는길에 있는 하얏트 입구에 조명



가는길이 복잡해서 직원들한테 여러번 물어보고서야 도착했던 jj델리ㅠㅠ


도착하자마자 사진찍는 나를 보고
주문부터 하라는 언니


예~예~그러하죠

(사실 뭘 시켜야할지 잘 몰라서 언니한테 맡김)

 

그러고서 다시 카메라 들기 바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j델리 메뉴판




주문하면 기본 셋팅을 해준다.


 

 

 

가든샐러드 (19,000원)


샐러드 가격 실화....?


 

 

 


고르곤졸라피자 (24,000)
이름이 뭐 있던거 같은데 어려워서 기억이..

 


오른쪽은 무슨 뇨끼였더라..?



그래도 언니가 호텔안에 있는 음식점치고는 가격이 괜찮은거라며 ㅎㅎㅎ

 무엇보다 직원들도 친절했고!!



언니랑 배부르게 먹었던 저녁!
다음에 또 오고 싶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