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여기 모르는 사람도 있어? 한번쯤은 가봤다는 무한리필 엉터리삼겹살 본문

soso하게 먹으러

여기 모르는 사람도 있어? 한번쯤은 가봤다는 무한리필 엉터리삼겹살

ta bom 2017. 2. 12. 23:54

항상 친구들과 모이면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결론은

.
.
.
많이 먹을수있는곳으로!


 

 


다 위가 큰지라 무한리필인 곳을 생각하다가


엉터리삼겹살을 발견!!!

 



그리고 바로 직진!!!!!!

 

 

 




가격은
1인 9,900원인데요

 



 

처음 주문하면 고기가 기본 4-5덩어리 정도 나옵니다 ㅎㅎㅎ

 



밥은 인원수당 1,000씩만 추가하면

무한으로 리필 가능!!!

 

 


나머지는 기본 셋팅 되구요~

 


그 이후에는 알아서 self로!

 



 

고기에는 된장찌개 필수인대

저는 된장찌개에 청양고추 넣어서 얼큰하게

먹는걸 좋아해서 4-5개 짤라서 넣는대

얼큰하게 먹으려고한다면 추천입니다!!

 

 

 




저는 친구들이랑 가면 기본 개인당

5-6덩어리씩??은 먹는거 같은데...

너무 적게 먹는거 같다구요?

 

 



나름 고기 두께가


두툼하기 때문에

 고기 5-6덩어리만 먹어도  배부르게

 먹을수가 있죠 ㅎㅎㅎㅎ

 




돈은 적은데 고기를 많이 먹고 싶다

하신 분들은 가보더라두 괜찮을거 같아요~

 



(엉터리는 체인점이라 왠만해서는 다있더라구요)

+

(아 4명 가면 콜라1병 서비스인걸루 알고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