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나만 몰랐어?! 사람들이 줄 서서 먹는 삼겹살 싹쓰리 솥뚜껑!! 본문

soso하게 먹으러

나만 몰랐어?! 사람들이 줄 서서 먹는 삼겹살 싹쓰리 솥뚜껑!!

ta bom 2017. 3. 12. 08:13

이번 토요일에 친구들이랑 싹쓰리??

솥뚜껑이라는 고깃집을 갔습니다~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전에는 대기표까지 받으면서 줄 서서 먹었다구 하네요

 

 

 



다행히 저희는 대기표는 안받았습니다~

 
(지금은 바로 옆에 음식점도 넓혀서 싹쓰리 솥뚜껑 음식점으로 하고 있어서

그런지 널널해졌다고 해요!!)

 


여기는
삼겹살 3인분을 시키면

+ 1인분을 더 준다해서
(삼겹살 1인분에 13,000원 )

3인분을 시키고 총 4인분을 받았습니다ㅎㅎ

 

 


솥뚜껑이 상 위에 자리를 다 차지 할 만큼 크긴크네요 ㅎㅎㅎ

 


삼겹살도 삼겹살이지만

 


그 위에 올려지는 김치들(파김치, 김치)과 콩나물들도 푸짐해보여서 마음에 듭니다

 

 


 


그 와중에 두부가 부서져서 맴찢...ㅠㅠ

 

 

 

 


어차피 먹으면 그만이긴 하지만..

 

 

 




고기를 먹기 좋게 자르고


 

 


다 익었으면





계란찜이랑 같이 흡입!!!!

 

 



그리고 역시

 
마지막은....

 

 


 

볶음밥 아니겠습니까?



 

 



밥까지 다 먹으니 얼마나 만족스러운지 ㅎㅎ

 



싹쓰리 솥뚜껑은 체인 음식점이니

동네마다 추천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