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배민 정성찬 후기 본문

soso하게 먹으러

배민 정성찬 후기

ta bom 2020. 2. 1. 19:20

집에서 배는 고프고
만들어먹기는 귀찮고
배민을 일단 들어가서
"한식"위주로 봅니다 ㅋ.ㅋ

요즘은 "한식"이 땡기네요.

일단 모르면 리뷰부터 보는!!

리뷰 많은 맛집 "정성찬"에서
결정장애인 저는 제육볶음 2인분을 주문!!

주문하고 할거 좀 하다보니
바로 배달오네요~

좋다좋다~.~

메인메뉴 제육볶음이랑

음..반찬은 제가 안좋아하는것들뿐
이건 패스..

요거는 김치찌개랍니다!

계란후라이가 올란간 공기밥!!

- "정성찬" 후기 -

한식으로 한끼 먹기 괜찮음.
양 많음
가격 괜찮음

다음부터 자주 애용할 맛집 등록 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