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제주도는 아니지만 마음만은 제주도(어반제주) 본문

soso하게 먹으러

제주도는 아니지만 마음만은 제주도(어반제주)

ta bom 2020. 2. 3. 20:07

제주도 가본적 없는 사람 여기 손 ㅠㅠ!!
제주도에 이쁜 곳이 그렇게 많다는대 아직까지 못가봤네요ㅜ

대리만족으로 "어반제주"에서 제주도 느낌과 분위기를..
(짠하지만.. 너무 이쁘고 맛있다)

 

야경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ㅠㅠ

 

들어가는 입구 옆에 어서오라는 돌하르방!

 

 

여기가 포토존이죠(명당)

 

그리고 또 다른 포토존들

 

여기서 대리만족을 느끼고ㅠㅠ

 

 

추우니 후다닥 안에 들어갔더니
안에도 너무 이쁘다ㅠㅠ


어딜 앉는지 고민만 5분동안 했어요ㅋㅋㅋㅋㅋㅋ

 

결국엔 중앙 동그란 테이블에 착석!!

 

직원분이 바로 메뉴판 가져다주시고

 

 

제주에 왔으면 제주느낌 팍팍나게

 

 

한라봉 고르곤졸라와

 

 

제주바다 리조또

 

 

딱새우 크림파스타

 

 

해물떡볶이

 

 

행복하당

이것이 힐링이쥬~?

 

 

사진도 많이 찍구,
많이 먹구,
또 가고싶은 ㅠㅠ
다만 차가 없으면 조금 불편해요..ㅎㅎ
택시타고 가는거 추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