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동대문 아웃백 블랙라벨 커플세트 추천 본문

soso하게 먹으러

동대문 아웃백 블랙라벨 커플세트 추천

ta bom 2020. 2. 11. 17:20

오늘은 친구와 동대문 아웃백을 갔다왔습니다 :D

아웃백을 안간지 너무 오래되서
순간 빕스 샐러드바랑 헷갈렸다는..ㅎㅎ
빕스는 샐러드바 있고,
아웃백은 샐러드바가 없습니다!!!!

그래서 뭘 먹을까 하다가
요즘 Hot하다는 블랙라벨!!!
랍스터 커플세트를 시켰는대요~

커플세트안에는

퀸즈랜드 립아이&랍스터 1개랑
파스타 1개
(투움바 / 알리오올리오 / 토마토 치오피노 중 택1)
수프 2개
에이드2개
후식커피2개
나온답니다~

 

수프2개중에서 한개는 추가로1,400원내서 샐러드로 바꿨습니다~

그렇게 해서 나온 스테이크💕

 

수프랑 샐러드

 

 

 

아웃백은 투움바죠~~~



그리고 에이드가 되겠습니다!!



 

보기만해도 또 먹고싶다는 ㅠㅠㅠ

 

 

에이드는 다 먹으면 콜라나 사이다로 리필도 된다는점!!

부족할줄 알았는대
우리의 위가 작아진건지...
충분히 잘먹었어요 ㅎㅎㅎ

그리고 친구 kt vip라서 통신사15%혜택까지 받았습니다!

이럴때 lg는 혜택이 없어서 슬프네요 ㅠ_ㅠ

아웃백은 할인받아서 가시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