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의정부 민락동 카페 겸 맛집 2ND 본문

soso하게 먹으러

의정부 민락동 카페 겸 맛집 2ND

ta bom 2020. 2. 23. 20:23

친구들이랑 일끝나고 저녁 먹으러 택시타고
2ND라는곳으로 고고!!

빛번짐이 심하게 ㅎ.ㅎ

투앤디는 카페랑 음식을 같이 하는곳입니다~

저희는 일단 배고프니까 음식부터!!

보통 카페, 음식점 같이하는곳은 공간을 좀 다르게하거나 층을 다르게 하던데 여기는 아무데서나 상관없이 먹을수있게되있더라고요 ㅋ.ㅋ

옆에서 빵먹고 옆에서 음식먹는 신기한 장면ㅋㅋㅋㅋㅋㅋ

파스타랑

리조또랑

블루베리피자
(블루베리라 음....?)

까르보나라

1인1주문으로!!

테이블이 네모라서 조금 불편했지만 ㅎ.ㅎ

어쨋든 저녁을 먹고,
분위기를 두르게하자며
2층에서 1층으로 내려가서
이번에는 디저트로!

멀리 안움직여도되는 징점이ㅋㅋㅋㅋㅋㅋ

역시 밥먹고는 디저트죠!!

여자들끼리 모이면 얘기하느라 시간 가는줄도 모르고
카페마감까지 놀았답니다 ㅎ.ㅎ
요즘 카페들은 24시간아니고서는 일찍 마감하는거같아요ㅜ

그래도 그다음날 출근을 위해
일찍 집가니 어쩔수없죠 ㅎ.ㅎ

내일 출근 아자..!!
모든 직장인들 화이팅입니다!

Comments